편집 : 2018.7.17 화 21:35
 
> 뉴스 > 홍보
     
이스타항공, 인천-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신규취항
‘이스타항공과 함께 가장 가까운 유럽을 만나보자’
2018년 05월 15일 (화) 기업앤미디어 web@biznmedia.com

이스타항공이 가장 가까운 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노선 신규취항을 통해 새로운 러시아 하늘 길 운항을 시작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6월 13일부터 인천-블라디보스톡 주 3회(수, 금, 일) 운항을 시작한다. 운항스케줄은 인천-블라디보스토크 출발편(ZE991)은 오후 10시 4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여 현지시간 새벽 2시에 블라디보스토크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복귀편(ZE992)은 현지시간 새벽 2시 50분에 출발하여 인천국제공항에 오전 5시 도착한다. 

이스타항공은 국적 저비용항공사(LCC) 중 인천-블라디보스톡 노선 두 번째 취항 항공사로 기존 대형항공사(FSC) 위주 독점노선에 신규취항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관광 수요창출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블라디보스톡은 평균 비행시간 약 2시간 30분으로 비교적 짧은 거리이면서도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4월부터 10월까지 선선한 날씨와 함께 아르바트거리, 해양공원, 독수리전망대 등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로 최근 TV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어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신규취항을 기념하여 오늘(15일) 오후 2시부터 5월 22일 일주일간 ‘인천-블라디보스톡 신규취항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이벤트를 통해 탑승기간 6월 13일부터 7월 20일까지의 인천-블라디보스톡 노선 항공권을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9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및 예매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인천-블라디보스톡 신규취항으로 고객들의 여행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스케줄 선택권이 한 층 확장될 예정이다”라며, “이스타항공과 함께 유럽문화와 아시아문화가 공존하는 한국과 가장 가까운 유럽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이번 인천-블라디보스톡 노선 신규취항을 시작으로 하반기 부산-블라디보스톡 신규취항 예정에 있다. 최근 이스타항공은 부산-삿포로 신규취항을 통해 부산출발 국제 4개 노선을 운항하며 지방출발 국제노선을 확장하고 있다.  

기업앤미디어의 다른기사 보기  
ⓒ 기업앤미디어(http://www.biznmedi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기업&미디어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중구 충무로2가 60-3 성창빌딩 209호 | Tel (02)775-9775 | Fax 02-775-977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고동락 대리
Copyright 2009 기업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biznmedia.com
기업앤미디어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