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9.23 일 15:43
 
> 뉴스 > 광고
     
삼성물산 르베이지, 배우 전도연을 뮤즈로
프리미엄 여성복 르베이지, ‘아시안 뮤즈’로 배우 전도연 선정
2018년 02월 20일 (화) 기업앤미디어 web@biznmedia.com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의 2018년 모델이자, ‘아시안 뮤즈’로 배우 전도연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전도연은 ‘칸의 여왕’이란 별칭을 지닌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하이엔드 감성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풍을 컨셉으로 하는 르베이지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 전도연과 촬영한 스탭들은 첫 촬영을 진행한 후, “봄의 감성과 르베이지의 우아함이 전도연을 통해 화보 속에 그대로 담겼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르베이지는 2018년 봄시즌 컨셉을 ‘Flor’로 정하고, 봄을 알리는 플로럴 모티브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꽃문양이 가미된 드레스, 블라우스, 팬츠는 물론 브로치, 목걸이, 귀걸이, 토트백 등의 액세서리 상품까지 선보였다.

특히, 르베이지는 아름다운 꽃 문양 프린트와 자수 디자인 등으로 고급스럽고 섬세한 수공예적 디테일을 완성했다.

르베이지는 전도연의 뮤즈 선정과 함께 2018년 봄을 대표할 스페셜 라인 르파인(LEFINE)과 르레피(LEREPIT) 라인도 선보인다. 

르파인 라인은 데일리 수트 컬렉션으로 정제된 여성스러움을 드러내는 다양한 실루엣과 우수한 퀄리티의 소재, 심플하면서도 정교한 테일러링이 특징이며, 하이엔드 고객의 포멀 TPO에 적합한 라인이다. 

르레피 라인은 트래블, 오프타임시 착장 할 수 있는 캐주얼 라인으로 활동적인 액티브 시니어층을 겨냥했다. 

한편, 전도연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자 르베이지와 구호(KUHO)가 함께하는 시각장애 아동의 개안수술 프로젝트 ‘하트포아이 (HEART FOR EYE)’ 캠페인에도 참여해 브랜드의 뮤즈로서더욱 뜻 깊은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다. 

르베이지의 김희정 팀장은 “르베이지는 4050세대의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랜드로, 2018년 배우 전도연을 뮤즈로 선정, 그녀의 우아한 이미지와 브랜드의 럭셔리 컨셉이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향후 르베이지는 명품 브랜드에 걸맞는 품질과 감도 높은 차별화 상품을 선보여, 활동적이고 구매력 높은 액티브 시니어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입니다.”고 말했다. 

기업앤미디어의 다른기사 보기  
ⓒ 기업앤미디어(http://www.biznmedi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기업&미디어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중구 충무로2가 60-3 성창빌딩 209호 | Tel (02)775-9775 | Fax 02-775-977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고동락 대리
Copyright 2009 기업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biznmedia.com
기업앤미디어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