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8.20 일 20:32
 
> 뉴스 > 홍보
     
기아차,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 실시
“대한민국 대표 세단과 SUV를 동시에 탄다”
2017년 07월 31일 (월) 기업앤미디어 web@biznmedia.com

기아자동차가 장기 렌트의 장점에 차종 교환의 혜택을 더한 신개념 렌트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기아자동차㈜는 현대캐피탈과 함께 장기 렌트를 이용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기간 중 1회에 한해 차종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은 일반 장기 렌트의 이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추가로 차종 교환이 가능하도록 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획기적인 상품으로, ▲K3, K5, K7 등 세단 3개 차종과 스토닉, 스포티지, 쏘렌토 등 SUV 3개 차종을 ▲36개월 이상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최초 렌트 계약 당시 차종 교환을 원하는 2명의 고객을 서로 지정해 연결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계약 후 3개월 이후부터 계약 종료 전 3개월 내 특정 시점에 고객 모두가 차량 교환에 동의하면 실제 교환이 이루어지게 된다. 

예를 들어, 기간 내에 K5와 스포티지 렌트 고객이 차량 교환에 동의하면 남은 기간 동안 K5 고객은 스포티지를, 스포티지 고객은 K5를 이용하게 된다. (※ K3-스토닉, K5-스포티지, K7-쏘렌토 이용자 간에만 차종 교환 가능 / 단, 차량 교환 시점부터는 기존 차량이 아닌 교환 차량 렌트료 적용)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은 계약 기간 내에 세단과 SUV 2개 차종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과 고객 간에 차량을 직접 교환하도록 해 별도의 승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아차는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 이용 고객에게 ▲차량가의 5% 할인 ▲첫 회차 렌트료 할인(승용차 3.5%, SUV 2.5%) ▲차량 교환 시 40만원 상당 무료광택/실내크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해당 프로그램 이용을 적극 독려할 계획이다.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기아차 영업점과 현대캐피탈 고객센터(1588-5211)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위칭 렌트 프로그램은 차량 교환에 대한 고객 니즈는 충족시키고 부담은 덜어주는 일석이조 렌트 프로그램”이라면서 “향후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패키지 차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기업앤미디어의 다른기사 보기  
ⓒ 기업앤미디어(http://www.biznmedi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기업&미디어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중구 충무로2가 60-3 성창빌딩 209호 | Tel (02)775-9775 | Fax 02-775-977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고동락 대리
Copyright 2009 기업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biznmedia.com
기업앤미디어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