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12.12 화 23:09
 
> 뉴스 > 광고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 '히트다 히트'
지난 달 28일 공개 이후 유투브 등 바이럴 광고 조회 수 1000만 돌파
2016년 08월 17일 (수) 기업앤미디어 web@biznmedia.com

‘기저귀부터 세탁기까지’ 다양한 LG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가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주제로 한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가 누리꾼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LG유플러스 공식 SNS(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조회 수 1000만건을 돌파하며 큰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주제로 한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가 누리꾼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LG유플러스 공식 SNS(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조회 수 1000만건을 돌파하며 큰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아픈 딸을 위해 곁에서 간호해주시던 어머니, 퇴근길에는 언제나 양손 가득히 야식을 사오셨던 아버지, 동네 친구들이 놀릴 때 달려와주던 오빠까지, 영상 속 주인공은 결혼식을 앞두고 옛 추억에 잠긴다. 가수 양희은의 노래 <엄마가 딸에게>까지 잔잔하게 더해져 영상의 감동은 배가 된다. 

LG유플러스 공식 SNS 페이지에서 바이럴 광고에 대한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댓글에는 할머니 품에서 자란 손녀가 이제는 엄마가 돼 할머니의 지극한 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았다며 이제는 할머니가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기도 했다. 

또한 이른 퇴근길에 아들들에게 과자 한 봉씩 쥐어주고 좋아하는 소주로 하루를 마무리하셨던 이제는 계시지 않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이 묻어나는 사연까지 가족에 대한 댓글들 또한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광고를 본 누리꾼 댓글 중에는 ‘오늘은 집에 가서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말해드리고 싶다’, ‘주말에 부모님댁에 방문해야겠다’ 등 차마 가족에게 전달하지 못했던 진심을 담은 반응까지 나오고 있다. 

U+패밀리샵은 원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박상훈 PS모바일마케팅부문장(상무)은 “가족과의 추억과 설렘을 담아 고객을 새로운 가족으로 모신다는 메시지를 U+패밀리샵 광고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고객도 LG가족’이라는 U+패밀리샵의 슬로건에 맞게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앤미디어의 다른기사 보기  
ⓒ 기업앤미디어(http://www.biznmedi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기업&미디어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중구 충무로2가 60-3 성창빌딩 209호 | Tel (02)775-9775 | Fax 02-775-977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고동락 대리
Copyright 2009 기업앤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biznmedia.com
기업앤미디어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